본문 바로가기
  • 운좋은사나이 제 1의 아지트, 우정을 중요시하라.
  • 분명히 말해두는데, 커스텀 메가조드는 색채가 다양하다.
  • 이것으로 커스텀 메가조드 완성할 수 있다.
파워레인저/1990년대 파워레인저

커스텀 메가조드에 썼던 강룡신 이야기

by 운좋은사나이 2020. 9. 6.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자체를 내 실력으로 심플하게 그린 것이니, 안섞는다고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대수신의 뒤를 잇는 쥬렌쟈의 메가조드 강룡신입니다. 드래곤 시저가 수호수 쥬맘모스, 수호수 트리케라톱스, 수호수 샤벨타이거랑 합체해서 대수신과 같은 방식이지만, 대수신과 다른 강룡신으로 합체한 겁니다. 서포트 메카 드래곤 시저를 벌하던 대수신이 티라노레인저 게키의 호소에 용서하면서 새로이 얻은 합체방식이다. 수호수 쥬맘모스의 머리로 이루어진 방패는 이론상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드래곤 시저의 꼬리가 흉부장갑이 뭍어 변형한 장창 [드래곤 앤틀러]를 사용해서 꼬리드릴을 회전시켜 적을 꿰뚫는 [초폭렬 용신찌르기]가 주된 필살기이다. 그 위력은 금강석으로 이루어진 갑옷도 꿰뚫을 정도이다. 물론 수호수 샤벨타이거와 수호수 트리케라톱스로 각력을 발휘하여 적을 찰 수 있는것과, 수호수 쥬맘모스로 이루어진 팔의 완력은 두말할 것도 없이 대수신과 동등하다. 대수신이 파워면 강룡신은 스피드다. 게다가 조종석에 아무도 조종하지 않고도 혼자 움직이는 게 가능하니, 메가조드 자체가 생명체인 듯 하다.

 

수호수 쥬맘모스, 수호수 트리케라톱스, 수호수 샤벨타이거 셋만 커스텀 메가조드에 응용해봐서 이걸 그려본 겁니다. 드래곤 시저는 나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로봇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