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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면라이더/헤이세이 가면라이더 Phase 1

가면라이더 펀치 호퍼 신체정보

by 운좋은사나이 2021. 1. 15.

가면라이더 펀치 호퍼 신체정보

호퍼 안테나(뿔&더듬이)

일반인의 4배 이상의 청력을 지니고 있어 16Hz~12만Hz 음역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5km 앞에서 바늘이 떨어지는 소리까지도 들을 수 있다. 또한 필살기를 발동했을 시, 젝터에서 충전시킨 대량의 타키온 입자 파동을 전송받아 빛을 발광한다.

O시그널(이마 중앙의 코어)

클락 업 할때 발생하는 시간 축의 비틀어짐을 감지해 자비에게 알려줌으로서, 주변에 클락 업을 한 적이 있다는 걸 알게 해 준다.

콘파운드 아이(눈)

상하좌우 130˚의 각도를 볼 수 있는 시야를 지녔으며, 2km나 떨어진 목표물도 순식간에 판별하는 기능을 지녔다. 또한 은폐되있는 대상이나 암흑 속에서도 X선이나 중성자선, 적외선으로 대상을 식별할 수 있다. 추가로 통상의 시공 속에서도 타키온 입자의 흐름을 눈으로 식별함으로서 클락 업을 한 적을 감지할 수 있게 된다.

본 쉘멧(머리)

강화복의 헬멧으로, 3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1층은 빈틈없는 강도를 자랑하는 히히이로노카네로, 2층은 경비중으로 내충격성의 특수화학섬유로, 3층은 강도와 탄성률을 지닌 싸인 슈츠로 되있어 어떠한 공격·충격에도 장착자의 머리를 보호한다.

호퍼 브레스트(라이더 폼 갑옷)

강화복의 브레스트 아머로, 1층은 히히이로노카네로, 2층은 특수화학섬유로, 3층은 싸인 슈츠로 이루어진 3층구조로 되있어 완강하면서도 아주 가벼우며 충격 흡수에도 뛰어나다.

렁 슬릿(얼굴이나 어깨 등에 붙어있는 통풍구같은 부위)

대기 중의 공기를 흡수한 후 고압축산소로 변환하여 슈츠 안의 산소농도를 올리며, 전신에 흐르게 한다. 이것으로 인해 마스크드 라이더 시스템을 장착한 자격자를 활성화시켜 초인적인 신체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옥시전 밸브"를 통해 전신에 흐르도록 한다.

라이더 아머(팔다리 갑옷)

매우 가벼우면서도 완강한 강도를 지닌 라이더 폼 시의 갑옷. "리스폰스 밴드"를 통해 육체의 반응 속도를 0.05초까지 증폭시켜, 통상의 시공 속에서도 일반인보다 매우 빠른 스피드를 낼 수 있게 한다. 팔·다리의 "인섹트 링크"는 자격자의 움직임을 보조·강화해서 일반인의 몇배의 파워를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숄더 블레이드(어깨의 칼날)

뾰족하게 날이 세워진 어깨 장갑으로, 히히이로노카네로 제작되었다. 통상시에만 해도 50cm의 펄벽을 자를 수 있을 정도로 날카로우며, 타키온 입자를 파동으로 변환해 모서리 끝에 전송시킴으로서, 대상을 원자붕괴·소멸시키는 위력을 지닌 "숄더 태클"로 적에게 가격할 수도 있다.

싸인 슈츠(슈트)

50구경의 기관총 연사를 공격받아도 그 충격을 그대로 흡수하며, 5000℃의 고온이나 절대영도의 저온으로부터 장착자의 신체를 보호해준다. "렁 슬릿"으로부터 흡수해 변환시킨 고압축 산소가 항상 쾌적한 온도·습도로 전신을 흘러다녀, 장착자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슈츠 자체에 설비된 무적의 뉴런세포를 시냅스로 읽어서 장착자에게 전달함으로서, 마치 제 2의 피부와 같은 감각으로 장착자가 강화복을 다룰 수 있게 한다.

라이더 팜(손바닥)

손바닥에서 고주파가 방출되며, 전용 무기나 전용 바이크의 핸들을 손에 쥘 때에는 압착을 해서 피트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손바닥을 통해 젝터에서 생성된 타키온 입자를 전용 바이크에 전송함으로서 바이크가 클락 업에 동조할 수 있게 해준다.

라이더 스톰퍼(발바닥)

500m의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도 자격자에게 데미지를 주지 않도록, 착지 시의 충격을 "인섹트 링크", "라이더 아머"로 전달하여 데미지를 흡수·완화시켜 준다. 또한 라이더 폼의 주특기 겸 되는 몇 톤의 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 인섹트 링크"의 보조를 받아서 경이적인 점프력과 주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앵커 잭(팔에 달려 있는 메뚜기 다리형 위력 강화기)

킥 호퍼는 왼쪽 다리에 붙어 있어 킥력을 높여주고, 펀치 호퍼는 오른 팔에 붙어 있어 펀치력을 높여준다. 필살기에는 그것을 전개하여 타키온 입자 파동 에너지를 모아 <호퍼 혼>으로 압축하여 타격력을 높여 적을 원자붕괴·소멸시킨다.

젝트 버클(벨트)

클락 업을 위해 벨트가 아닌 다른 부위로 변신하는 라이더의 슈츠에 저절로 장착되는 벨트. 라이더 폼 시에는 양 옆구리의 <슬랩 스위치>를 눌렀을 경우 [Clock Up]음성과 함께 클락 업을 가동시킨다. 그와 동시에 다량의 타키온 입자를 충전하면서 전신에 흐르게 하며 그 스피드는 주위에서 모습을 인식할 수 없을 정도이다. 라이더의 시점에서 보면, 클락 업 상태에선 자신이외의 공간을 흐르는 시간이 거의 멈추어 있는 것처럼 인식된다. 다만, 클락 업의 유지시간에는 한계가 있어 통상의 시간으로 몇 초밖에 유지할 수 없으며, 특히 라이더들의 경우 장시간 사용할 경우 장착자에게 부담이 걸리기 때문에 한계시간이 지나거나, 타키온 입자를 전부 소비했을 경우(예를 들어 필살기를 발동해 젝터가 다량의 타키온 입자를 한꺼번에 사용할 경우.) [Clock Over]음성과 함께 젝터가 자동적으로 클락 업을 해제한다.

호퍼 젝터(호퍼의 곤충 코어)

이온 엔진을 분사해서 점프로 이동하며, 조인트 장착을 젝트 버클에 끼우는 것도 가능하다. ZECT에 대항하기 위해 ZECT의 기술을 빼돌린 누군가가 몰래 양면으로 2기를 만들어낸 것으로 한 사람이 킥 호퍼나 펀치 호퍼를 번갈아 쓰게 하거나, 둘이서 킥 호퍼, 펀치 호퍼 콤비를 만들어 내는 것도 가능하다. 앞면이 초록색(킥 호퍼), 뒷면이 갈색(펀치 호퍼)으로 되어 있어 갈색 면을 바깥으로 하여 젝트 버클에 왼쪽으로 슬라이드하며 끼울때 [Henshin]음성과 함께 변신하고, [Change Punch Hopper]음성과 함께 펀치 호퍼가 된다. 마스크드 폼 없이 라이더 폼이기 때문레 <젝터 레버>를 왼쪽으로 젖히면 [Rider Jump]음성과 함께 높이 도약한 후, 젝터 레버를 원래 위치로 되돌려 넣러 [Rider Punch]음성과 함께 타키온 입자를 <앵커 잭>으로 모아 필살기를 특정 부위로 가격할 수 있고, <앵커 잭>을 이융해 점프하면서 다음 적에게 또 가격하는 등 연속적인 기술로 사용할 수 있다.

젝트 마이저(수류탄 사출 무기)

마스크드 라이더들의 공통 지원 무기. <마더 액시스>를 기점으로 4기의 사출포 <마이저 로드>를 전개, 그 후 중앙 상부의 <탭 플레이트>를 눌러 마이저 로드에서 파편 수류탄 <호퍼 봄버>를 사출하여 다수의 적을 혼란에 빠뜨리거나 공격할 수 있다.

탭 플레이트(손잡이)

사용자의 전투 의사를 받아 4기의 사출포 <마이저 로드>를 전개시킨다. 그 후 이 플레이트를 누르면 호퍼 봄버가 사출해서 적을 추적·공격한다.

마더 액시즈(사출포와 본체의 연결부위)

이곳을 기점으로 4기의 "마이저 로드"를 전개해서 광범위의 적에게 대응한다.

호퍼 봄버(자립 비행 파편 수류탄)

클락 업 상태의 적이라 할지라고 초고속으로 추적하여 폭렬하는 파편 수류탄. 폭발하는 순간, 파편이 주위 15m 범위 내의 적을 향해 튕겨 날아간다. 죠운트 이동으로 계속 보충되기 때문에 무한대로 사출해서 적을 연속 공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