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운좋은사나이 제 1의 아지트, 우정을 중요시하라.
  • 분명히 말해두는데, 커스텀 메가조드는 색채가 다양하다.
  • 이것으로 커스텀 메가조드 완성할 수 있다.
파워레인저/2000년대 파워레인저

커스텀 메가조드에 쓰고 싶은 선풍굉뢰 아바렌오 이야기

by 운좋은사나이 2021. 12. 20.

슈퍼전대(파워레인저) 팬 여러분,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파츠를 섞은 것을 내 실력으로 장난으로 그린 것이니, 양해 부탁합니다. 또한, 이 그림은 전대 메가조드 자체를 내 실력으로 심플하게 그린 것이니, 안섞는다고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 커스텀 메가조드는 폭룡 티라노사우루스로 된 동체와 머리와 다리와 왼팔, 폭룡 트리케라톱스로 된 오른팔, 폭룡 프테라노돈으로 된 흉부장갑과 헬멧, 허리케인저의 다이노 거츠가 담긴 검 마호라 슬래셔로 무장한 폭룡전대 아바레인저 vs 허리케인저에 나온 선풍굉뢰 아바렌오입니다. 굉뢰선풍신이 응급수리를 받은 상태라 불안했지만 키라오가 기동력과 필살기로 굉뢰선풍신을 쓰러뜨리고, 사명체 쟈칸쟈 사인 이-가에 의해 손도 못쓰고 당하는 아바렌오에게 허리케인저가 초인법으로 다이노 거츠를 사인 이-가를 공격하는 동시에 아바렌오에게 전달하여 폭룡 티라노사우루스의 입으로 된 아바렌오의 흉부에서 황금의 카라쿠리 볼이 나오고, 거기서 마호라 슬래셔를 아바렌오에게 무장시켜 닌자와 폭룡의 뜨거운 전대간의 우정이 담긴 기적의 합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인 이-가가 날카롭고 빠른 스핀 공격을 가하는 것을 마호라 슬래셔로 베면서 튕겨내 사인 이-가에게 커다란 데미지를 주고, 선풍신의 카라쿠리 스킬에 아바렌오의 다이노 거츠가 더해진 스킬 [폭룡필살 궁극오의 분신 트리플 슬래셔]로 환영 분신 2체를 만들어내고, 한꺼번에 사인 이-가를 공격하여 쓰러뜨리는 데 성공했죠(허리케인저가 아바렌오의 조종석에 타지 않고도 아바렌오와 힘을 합하는 것으로). 그리고, 왼팔의 드릴로 [폭룡 분신 드릴 스핀]이라는 스킬도 가능하고요, 폭룡 파이어도 사용 가능합니다. 아무튼 스피드, 공격력, 방어력, 근거리전, 원거리전으로 선풍굉뢰 아바렌오를 이길 에볼리안은 없다고 봅니다. 특히 쟈칸쟈나 에볼리안이 가장 두려워하는 커스텀 메가조드고요.

 

참고로 재미 있으라고 그려놓은 것이니,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