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운좋은사나이 제 1의 아지트, 우정을 중요시하라.
  • 분명히 말해두는데, 커스텀 메가조드는 색채가 다양하다.
  • 이것으로 커스텀 메가조드 완성할 수 있다.
가면라이더/헤이세이 가면라이더 Phase 1

가면라이더 디엔드 컴플리트 폼 신체정보

by 운좋은사나이 2021. 1. 17.

가면라이더 디엔드 컴플리트 폼 신체정보

디멘션 비젼(눈)

일반인의 8배인 150만 개의 시세포를 가지고 있으며, 시야는 좌우 25˚ 최대 40㎞의 거리에서 움직이는 물체를 식별할 수 있다. 또한 나이트 비전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물체에서 방출되는 적외선을 가시 광선으로 편광시켜서 어두운 곳에서도 볼 수 있으며, 평행세계의 틈새까지도 볼 수 있다.

붐 보이스(입)

디엔드의 외침을 고주파의 탄환으로 발사시켜, 물체에 작렬시키는 것으로 10m의 두께의 암석조차도 분쇄할수 있다.

히스토리 오너멘트(가슴에서 어깨에 걸쳐진 갑옷 겸 플레이트)

가슴에 깃든 각 라이더의 최강의 힘이나 기술을 마음껏 쓸 수 있다는 휘장과 같은 것이다. 가면 라이더로 불러낸 힘을 사용할 때는 이 부분의 모든 카드가 소환한 가면라이더의 모습에 감응하여 그 가면라이더에 해당되는 카드의 형상으로 변화하고, 힘이나 기술을 자신에게 환원시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디바인 슈트 세인트(슈츠)

사악한 자가 본다면 그 몸도 마음도 전부 불타버린다. 왕이 입는 전투용 복장이자 비단옷.

보디 그루브(선 모양의 강화 외골격)

디바인 슈트를 골격근으로 하는 강화 외골격이다. 가슴과 어깨, 손발에 붙어 있으며 디엔드 본인을 모든 충격에서 지켜준다. 타격 공격에도 유효하고 소재는 디바인 오어.

풋 스톰퍼(발)

'디바인 오어'라는 미지의 광석으로 발 부분을 간싸서 킥의 타격력을 늘린다.

비트 너클(손)

'디바인 오어'라는 미지의 광석으로 손가락 끝을 덮어서 펀치나 수도 등의 타격력을 늘린다.

테슬라 밴드(사지에 있는 부유 장갑)

사지에 묶인 각각의 밴드에서 마이크로 파를 발생시켜, 그 공진을 이용하는 것으로 부유하는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디바인 아머(갑옷)

50톤의 충격에도 끄떡없는 견고한 장갑이며 거기다 가볍다. '디바인 오어'라는 미지의 광석으로 되어있다.

디멘션 스타우트(귀)

초저주파 등 불가청음인 14㎐도 구별하며 10㎞ 사방의 소리를 탐지할 수 있는 청력을 지니고 있다.

디엔드 크라운(이마의 안테나 겸 왕관)

라이더 세계 왕의 관. 디엔드의 진정한 모습인 컴플리트 폼의 힘을 해방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라이더 카드를 이마에 지니고 있다.

라이드 플레이트(머리에 박혀있는 플레이트)

차원의 전사인 디엔드를 자유롭게 통행한 수 있게 하는 것. 머리 부분의 플레이트로 디엔드는 모든 차원세계를 자유자재로 왕래하며, 종횡무진하는 활약을 할 수 있다.

디엔드라이버(디엔드 전용 변신 총)

디엔드의 변신기, 및 총 형태의 무기. 차원 전환·해방기로 2차원 평면에 봉인되어 있는 라이더 카드의 에너지를 3차원으로 해방할 수 있다. 내부에는 <트릭 스터>라 불리는 창조를 담당하는 비석을 갖고 있다. 디케이드라이버처럼 카드를 인식하여 능력을 발동할 수 있고, 라이드 북커처럼 무기로도 사용 가능하다.

북커 마즐(총구)

50구경의 에너지 탄환을 발사하며, 세라믹 플레이트와 탄소섬유로 만든 레벨 Ⅳ의 보디 아머 마저도 관통 가능한 2연식의 총구. [클라인의 병]으로 통하기 때문에 에너지원은 무한전. 반자동식이지만 방아쇠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연속 발사도 할 수 있다. 최대 유효사정거리는 300m이다.

라이드 마커(총구 중앙의 마크하는 기능)

총격 시에 표적을 마킹해서 에너지 광탄을 유도시킨다. 마킹된 상대가 아무리 도망치려고 해도, 총구에서 발사된 광탄이 쫓아가 표적을 명중시킬 수 있다.

포어 엔드(카드 장전 레버)

<라이더 리더>에 카드를 장전하기 위한 부위. 포어 엔드를 펌프 액션시켜 카드를 장전하고 난 후, 트리거를 당시는 것으로 카드의 에너지 해방을 시작할 수 있다.

케이터치(강화 변신용 터치 폰)

디엔드를 진정한 모습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도구. 이것을 장착해서 각 라이더들의 극장판 라이더의 능력과 필살기를 마음대로 자신의 몸에 체현하고 똑같이 구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