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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면라이더/헤이세이 가면라이더 Phase 1

가면라이더 유우키 하이잭 폼 신체정보

by 운좋은사나이 2021. 1. 14.

가면라이더 유우키 하이잭 폼 신체정보

덴가면(유령망토)(라이더의 가면)

덴 가면이 리버스 혹은 콤파인하는 것으로 인해 눈과 귀로서의 능력이 가동한다.

O시그널(이마의 코어)

2km이내라면 이매진을 감지할 수 있다.

스컬 리더(안테나)

공기의 진동파를 포착한 후 전기신호로 변환시켜 40hz로부터 10만 hz의 초음파 소리까지 알아들을 수 있다.

고스트 스캔아이(눈)

광각도·광범위를 커버하는 눈으로 최대 5km앞의 사람의 얼굴을 분간하며, 최소 식별거리는 0.05mm의 물체를 구별할 수 있다. 또한 암흑 속에서 나이트 비전 기능이 있어 적외선 조사에 의해 1km앞의 목표물을 식별할 수 있다.

고스트 브레스트(흉부 갑옷)

적의 공격을 받아도 충격까지 흡수할 수 잇는 갑옷.

유우키 레일(출현한 덴 가면이 달리는 레일형의 물체)

벨트의 허리에서부터. 머리를 지나 복부까지 이어져 있다.

아우라 스킨(슈츠)

전신에 둘러싸여 있는 아우라가 변환해서 실체화한 제 2의 피부. 500만 볼트의 전류 공격이나, 다이아몬드로 제작된 검의 공격을 받아도 데미지를 최소한으로 경감시킨다.

리스트 뱅글(손목), 앵클 뱅글(발목)

심신의 에너지 발산효과를 높이는 역할을 맡는다. 아드레날린의 분비를 원활하게 해서 라이더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킨다.

유우키 건틀렛(손등에서 전완부까지 보호하는 방어구)

각종 폼에서 강력 기술을 사용할 때 충격에도 견뎌내며, 수도와 펀치 기술을 쓸 때 아주 유효하다.

유우키 큐이즈(허벅지 방어구)

하이잭 폼 시에는 아우라의 색에 맞춰 검은색으로 바뀐다.

유우키 포레인(무릎 방어구)

공격 시에는 무릎차기 한방으로도 코끼리마저 쓰러뜨릴 수 있다.

유우키 그립(정강이 방어구)

아우라 아머의 일종으로, 어떤 공격으로부터 다리를 보호한다.

유우키 사바톤(발 보호구)

아우라 아머의 일종으로, 어떠한 공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또한 라이더의 주체 기술인 라이더 킥을 날릴 때는 아우라가 충전되어 무한한 힘을 발휘한다.

유우키 스커트(스커트)

허벅지 부분을 가리는 망토 형태의 스커트. 끝에 유우키 레일이 달려있는데, 유우키 레일이든 스커트든 방어를 위한 장식이자 안정날개(?)다.

하이잭 코마 글러브(왼팔의 깁스형 장갑)

각종 폼에서 강력 기술을 사용할 때 충격을 견뎌냄과 동시에 방어력을 높이는 방호구이며, 팽이를 보관하거나 잡을 때 아주 탁월한 장갑이다. 그렇다는 건 수도나 펀치 기술을 쓸 때 아주 유효하게 써먹을 수 있다는 뜻도 된다.

하이잭 채찍+팽이(팽이와 채찍 세트)

하이잭 채찍으로 적을 타격하거나 구속할 수 있으며 팽이를 쳐서 팽이를 회전시켜서 적을 공격할 수 있고, "팽이 폭탄"이란 스킬을 쓸 수 있다(시로가 취급하는 무기이다.).

새비지 갓샤(무기)

유우키가 휴대하고 있는 표준 무기. 유우키 메탈로 이루어져 있고 기본은 4개의 파츠로 나뉘어져 있다. 하이잭 폼 시에는 어떻게 7개가 나왔는지 신기하다.

소드 모드(2단계)

하이잭 폼이 취급하는 검 형태의 무기. 첫번째 4번 파츠를 첮번째 3번 파츠와 직렬 연결하고 두번째 3번 파츠를 첫번째 1번 파츠와 병렬 연결+두번째 4번 파츠와 직렬 연결하고, 첫번째 1번 파츠를 첫번째 3번 파츠와 직렬 연결하고 두번째 3번 파츠와 두번째 2번 파츠를 직렬 연결과 동시에 두번째 2번 파츠와 두번째 1번 파츠를 직렬 연결 하며, 프리 에너지에 의해 합체·결합되고, 양 옆 3번 파츠에 아우라 액스가 성장하고, 두번째 1번 파츠에 아우라 소드가 성장하면 완성되는 검 형태의 무기이다. 아우라 액스로 한번 세게 태클하면 35cm의 쇳덩어리를 쪼갈라 뿌실 수 있고, 아우라 소드로 30cm정도의 철판을 잘라버릴 수 있는게, 아우라 액스ㄹ와 함께 사용하는 무기라서 기존 소드모드보다 공격 효율이 높다. 풀 챠지를 하면 아우라 액스랑 아우라 소드에 프리 에너지가 집약되어 검과 도끼날로 적을 후려 베거나, 땅을 갈라서 적을 지하로 떨어뜨릴 수 있다.

라이더 패스(패스)

유우키로 변신할 때나 덴라이너를 호출할 때 사용하는 덴라이너 고객 전용 패스. 이 라이더 패스를 소지한 상태에서 시각의 숫자가 일치하는 순간(예 : 11시 11분 11초)에 아무 문이나 열고 들어가면, 덴 라이너가 달리고 있는 이공간으로 갈 수 있다. 기차표로는 라이더 티켓이 있는데 티켓에 설정된 시간으로 타임 슬립하거나 덴 라이너를 타고 다닐 수 있다. 이매진이 계약 완료를 해 사람을 비집고 과거로 갔을 경우, 라이더 티켓을 이용해서 계약한 사람(즉 이매진이 과거의 루트로 가는데 이용당한 사람)의 이마에 갖다 대면 그 이매진의 형상과 뛰어든 과거로 시간 설정되어 기록된다. 티켓(시간 설정된 티켓)을 패스에 조합해 사용하면 덴 라이너를 타고 그 과거로 갈 수 있다. 라이더 패스와 라이더 티켓을 소지하고 있으면 덴 라이너에 일반인도 누구나 탑승할 수 있다. 계약 이매진이나, 사람과 같이 다니는 한가한 사람도 오너의 권리 하에 티켓을 공유할 수 있다. 공유를 소유자가 거부했을 경우, 그 거부당한 이매진이나 한가한 사람은 부정승차가 되므로 승차 거부선고를 받게 되어 영원히 시간의 틈새를 헤매게 된다. 이 라이더 패스는 제로 라이너와도 호완성이 있으며, 소유자는 유우키 벨트를 실체화시켜(자기 이미지대로도 가능하다.) 허리에 장착해 변신할 수 있다.

유우키 벨트(변신 벨트)

4개의 폼의 기본 덴오 이외에도 패스 사용자가 이미지 파워가 강하거나 덴오에 대해 알거나 하면 그 이미지를 상상한+맞춘+어울리는 여타 벨트가 생성된다(㈜ : 여타 벨트는 폼 체인지를 마음대로 설정하거나 할 수 있다.). 유우키 벨트도 그 중 하나이며 외관의 버클부가 금색으로 되있는 가오 벨트와 똑같은 형태의 "유우키 버클"을 소지한 벨트이다. 폼 스위치를 누르고 패스를 세터치하면 유우키로 변신하여 아우라 덴 슈츠를 장착한다. 그 상태에서 한번 더 패스를 세터치하면 [Full Charge]음성과 함께 풀 챠지하녀 자기가 하고 싶은 공격부위를 설정해 그 곳에 프리 에너지를 집약시킨다. 변신 대기음은 유우키 하이잭폼의 경우 유령의 진혼곡같은 멜로디이다.

터미널 버클(버클)

유우키 벨트를 장착한 장착자가 라이더 티켓을 삽입한 라이더 패스로 터미널 버클에 세터치하면 인간의 신체의 차크라로부터 생성되는 프리 에너지를 이용해, 몸을 감싸고 있는 아우라를 변화시켜 이매진과 막상막하의 힘을 가진 유우키의 모습으로 실체화시킨다. 폼 스위치를 연동하면 거기 대응하는 폼과 이매진의 힘 자체를 얻는다. 그곳에 그 상태로 다시 한번 라이더 패스를 세터치하면 [Full Charge]음성과 함께 프리 에너지를 풀 챠지하여 자기가 하고 싶은 공격부위에 집약해 필살기를 쓸 수 있다.

폼 스위치(버클 왼쪽의 버튼)

스위치를 누르고 라이더 패스를 세터치하면, 계약한 이매진의 전투력·능력 자체를 프리 에너지로 환원해 변신 대기음으로 불러들인 다음, 그 에너지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도록 변화시켜 유우키의 몸에 휘감기도록 만든다. 폼 체인지를 하려면 다른 스위치를 누르고 라이더 패스를 버클에 세터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