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운좋은사나이 제 1의 아지트, 우정을 중요시하라.
  • 분명히 말해두는데, 커스텀 메가조드는 색채가 다양하다.
  • 이것으로 커스텀 메가조드 완성할 수 있다.
파워레인저/미래로 가는 파워레인저

DX 젠카이오 브루마진 리뷰

by 운좋은사나이 2023. 5. 22.

이번엔 내가 가지고 있는 2020년대 파워레인저(전대)의 메가조드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젠카이 마지느. 기계전대 젠카이저에서 29번째 전대 [마법전대 마지레인저]의 힘을 이어받은 젠카이저입니다. 날개도 달려있고, 마법을 부릴 수 있다는 게 진짜 마법사같네요. 드래곤으로 변형할 수 있고, 진짜 마법사네요. 마치 혼자서 마지킹에 버금가는 능력을 본떠 가지고 있다는게 멋있고요, [마지느 스틱]은 [마지느 드래곤]에서는 꼬리지만, 지팡이 형태로 쓸 수 있는 마법구이기도 하니 무기네요 무기.(귀여운데다 강력하고 판타지적이라서 신다이 남매의 여동생이 좋아하는구나...,)

젠카이 브룬. 기계전대 젠카이저에서 30번째 전대 [굉굉전대 보우케인저]의 힘을 이어받은 젠카이저입니다. 튼튼해보이는 데다, 곡괭이 형태의 무기 [브룬 픽커]를 가지고 파워계 근접전을 펼칠 수 있으니, 아! 덤프트럭 그 자체니까 가능한 거겠죠? 마치 혼자서 다이보우켄에 버금가는 능력을 본떠 가지고 있다는 게 멋지네요. [브룬 픽커]는 [브룬 덤프]로 변했을 때는 덤프트럭에 있는 조명등 역할을 한다네요. (아...이래서 젠카이저 중에서 파워나 방어력으로는 브룬이 최고구나.)

젠카이오 브루마진. 하늘을 날 수 있는 힘이자 젠카이저 29번 [젠카이 마지느]와, 파워가 센 덤프트럭이자 30번 [젠카이 브룬]이 합체한 하늘을 나는 대공의 젠카이오. 마지레인저의 힘 본뜬 능력과 보우케인저의 힘 본뜬 능력을 섞어 사용할 수 있다는게 하늘과 땅을 둘 다 제압할 수 있는 젠카이오이지요. DX 완구 상 기믹음을 내는 것은 브룬 담당이지만, 마지느도 한몫 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필살기는 [브룬 픽커]를 사용해 재빠르게 달려 적을 3번 베는 액셀 스트라이크입니다.

 

다함께 미래를 보며 앞으로 달려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