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운좋은사나이 제 1의 아지트, 우정을 중요시하라.
  • 분명히 말해두는데, 커스텀 메가조드는 색채가 다양하다.
  • 이것으로 커스텀 메가조드 완성할 수 있다.
기본 카테고리/나의 이야기

커스텀 메가조드 만드는 것에 대해 스스로를 리뷰 해보겠습니다.

by 운좋은사나이 2023. 3. 22.

저는 전대물 팬들과 특촬물 팬들을 친구로 둔 경험이 있어서 재미로 다른 전대 시리즈끼리 섞인 커스텀 메가조드 합성사진을 올렸을 때(유튜브 참고하고서?!) 모든 특촬물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전적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 커스텀 메가조드를 봤을 때 깜짝 놀람과 동시에 "이렇게 합체해도 강해지는구나."라는 생각을 한없이 한 적이 있죠. 그게 12~13년 정도 넘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스스로 커스텀 메가조드 그림을 혼자 힘으로 강화랍시고 그려봤을 때는 그게 웃음과 즐거움을 유발하는 요소가 되어서, 커스텀 메가조드 그림을 리뷰하듯 퍼트려 올린 다음, 의뢰인이 커스텀 메가조드를 어떠한 방식으로 그려달라고 의뢰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나 혼자서 커스텀 메가조드를 참고하여 강화판과 무장판을 그리거나 해서 즐겁게 살아가려고 해봤습니다. 그런데 그게 어떤 방송이나 어떤 넷 사이트를 통해서 유명해졌었다는 사실이 있었다니 나는 그게 참으로 감개무량하고 감동스러웠습니다. 그저 내가 즐기고 내가 가지고 놀려고 다른 전대 메카를 합체시켜 그리는 커스텀 메가조드를 기획해봤습니다. 지금은 전대물 팬과 특촬물 팬 중에 내 친구라고 할 만한 분들이 없어서 많이 쓸쓸했지만, 커스텀 메가조드를 그리고 놀 때마다 마음의 안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커스텀 메가조드를 의뢰인을 기다리면서 한동안 일부러 안그리다 보니까 너무 할짓이 없는거 같이 더 쓸쓸했습니다. 은하일도류를 활용한 어떤 일당백 경찰견 인간이라는 분의 정신과 능력과 지휘력을 봐서, 커스텀 메가조드에 더 열정을 쏟고 싶어졌습니다(사실 커스텀 메가조드 만들 때 합성 프로그램 안쓰고 내가 혼자 본떠서 그림으로 그려놓고 사진찍고 올렸습니다.).

 

의뢰인분께서는 다른 시리즈끼리 섞고 싶은 메가조드가 생각나면 댓글로 그 메가조드를 그려달라고 하세요(어느 형태든 관계없이, 합체할 조드는 온전하게, 누가 합체시켜도 깔끔하기만 해도 좋으니까.). 배꼽 빠져도 책임 안집니다.